반응형

하비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비풀과

보라다방의 

본캐컬러 테스트 입니다.

 

본캐컬러 테스트는

인간관계 속에서

숨겨져 있는

나의 본캐컬러가 뭔지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인데요.

제가 지금 한번 해보겠습니다.

 

 

 

 

 

 

본캐컬러 테스트는

몇가시 질문을 놓고,

내가 선택하는 선택지에 따라

나에게 맞는 색을 지정해 줍니다.

 

첫번째 질문,

나는 관심사가 많고 

취미가 다양하다.

저는 yes 입니다.

 

두번째 질문,

지금 몸에 다섯가지 이상의

색을 두르고 있다.

여기선 no!

나는 무채색을 사랑하지!

 

 

 

 

 

 

세번째 질문,

가방에 소지품이 항상

가득 들어차 있는 편이다.

이건 Yes.

 

네번째 질문, 

혼자있을 때 외로움을

잘 느끼지 않는 편이다.

여기선 no.

 

다섯번째 질문,

연애상담은 현실적인 

조언보다 공감을 해주는

경우가 많다.

이것도 no.

 

 

 

 

 

 

여섯번째 질문,

친한 친구에게 선물 시

갖고싶은걸 물어보지 않고

내가 고른 선물을

주는 것이 좋다.

yes!!!

 

질문에 대한 답을

다 선택한 뒤,

잠시 기다리면..

결과가 나옵니다~~

두둥!!

 

저의 본캐컬러는 

따땃한 한초코네요~

저 쏘 스윗한가 봐요~!!

잘 맞는지는 모르겠는데,

재미로 할만 한 심리테스트에요~

다들 나의 본캐컬러는 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지금 가서 해보세요~

 

 

하비풀 X 보라다방 - 인간관계 속 숨겨진 나의 본캐컬러는?

 

hobbyful.co.kr

 

 

2021년 예언한 크레이그 해밀턴 파커

영국의 심령술사인 크레이그 해밀턴 파커가 2021년에 발생할 것이라고 예언한 사건 사고가 큰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이미 2020년에 발생한 여러가지 자연재해나 경제불황 등이 그의 예언을 뒷받

tradef.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